카테고리 없음

하남시 검단산 흑염소 맛집 후기

주주냥냥 2021. 6. 27. 22:58

하남시 검단산 아래에 위치한

검단산 흑염소

에 다녀왔습니다!

 

흑염소가 뼈에 좋다는 말을 듣고 방문했는데요~ㅎㅎ

몸에 좋은 흑염소~~~

 

검단산 흑염소입니다. 

검단산 본점입니다! 

주차장도 앞에 있으니 차끌고 편하게 오셔도 좋을것같습니다. 

 

 

내부는 전부 의자와 테이블로 편하게 식사할수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카페도 작게 운영하고 있었어요. 

식사하고 나면 아메리카노나 라떼가 2천원이라고 하네요~~

 

흑염소말고도 삼계탕이나 , 닭볶음탕도 같이 팔고 있어서

흑염소에 거부감이 있으시면 다른 메뉴를 드셔도 좋을것같습니다. 

 

 

검단산 흑염소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여 남1, 여2 이렇게 갔는데

흑염소탕 2개, 무침 하나를 시켰습니다.

아버지 혼자 흑염소탕(12000원)하나 드시고 

저와 어머니께서 흑염소탕하나를 나눠먹었는데

양이 적당했습니다. 

 

흑염소탕 하나당 공기밥도 포함되어있어 밥을 따로 시킬필요는 없습니다~

 

 

 

 

먼저 반찬과 흑염소탕의 흑염소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를 주십니다~

 

 

흑염소 무침입니다. 

양념이 새콤하니 매우 맛있었습니다. 

부치와 깻잎도 싱싱했습니다. 

 

 

흑염소탕입니다.

흑염소탕을 즐겨먹진 않지만 특별히 냄새가 나거나 하지않아

처음드시는분들도 쉽게 잘 드실것같습니다. 

 

검단산 흑염소는

강원염소영농조합법인 소속인 푸른뜰흑염소에서 흑염소를 공급받는다고 합니다~~

국내산 흑염소라서 안심하고 먹을수있었어요~~

 

 

이상

no광고, no협찬

내돈내산

검단산 흑염소 후기였습니다~~

 

#검단산맛집 #하남시흑염소 #흑염소맛집 #스타필드하남맛집 #하남몸보신 #하남검단산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