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앞지퍼 스포츠브라 후기

주주냥냥 2021. 6. 27. 15:40

저는 몇년전에 백화점가서 잰 가슴속옷 사이즈가 80d인데 일반적으로 저 브라사이즈가 많이없어서 그냥 80c입어요.

근데 최근에 운동하면서 가슴이 많이 빠졌어요....

운동용 스포츠브라를 검색하면 제일 많은 추천을 받는게
쇼크업소버에요.

그래서 제가 쇼크업소버도 샀었죠..
집에서 직접 줄자로 사이즈를 재고 75c샀다가 둘레작아서 못입었어요ㅋㅋㅋㅋㅋ
분명 줄자로 열심히 재고 샀는데 ㅠㅠ

작아서 한사이즈업시키려하니 거진 다 품절이라...
그냥 반품했어요

그리고 나이키꺼 샀어요.

스포츠브라는 가슴을 딱 맞게 잡아줘야해서
크거나 넉넉하게 사면 안돼요
딱 맞게입어야하니 85엠을 사야하나 90라지를 사야하나 고민했어여
여기저기 찾아보고 처음엔 엠샀다가
나중에 배송직전 라지로 바꿨는데 넘나 다행이에요

오늘 배송와서 입어보니
엠샀으면 교환각이었어오ㅓ

80c정도 입으시면 라지사세요!!!


글구 가격은
매장가는 모르겠지만 저는 쿠폰먹여 38000원에 샀어요.

제품은 너무너무 추천이에오.
내장캡이 들어있는게 세탁하기도 좋게 나왔어요.
니플도 티안나요